본문 바로가기

코딩 놀이

데이타 전송 후 확인 [17]

데이타 전송 후에는 반드시 확인이 필요합니다. 처리 후 결과를 전송합니다.

왼쪽하단 78은 응답입니다. 영문자 'a'의 아스키 코드 값입니다.

 

부루투스 관련입니다.

0을 전송후에는 응답 'b' 해당되는 79를 받습니다.

1을 보낸 후에 응답 'a' 78을 받습니다.

주의: 업로드 시작전 부루투스 TX, Rx를 아두이노와 분링합니다.

char data = 0;               
void setup()
{
  Serial.begin(9600);       
  pinMode(13, OUTPUT);        
}
void loop()
{
  if (Serial.available() > 0) 
  {
    data = Serial.read();      
    Serial.print(data);        
    Serial.print("\n");        
    if (data == '1'){           
      digitalWrite(13, HIGH);  
    Serial.write('a');
    }
    else if (data == '0')  {    
      digitalWrite(13, LOW);
      Serial.write('b');
    }
  }
}

'코딩 놀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스텝모터 직선운동 [19]  (0) 2024.12.05
인벤터 배열(집합) index [18_A]  (0) 2024.12.02
1차 함수와 인벤터 [16]  (0) 2024.12.01
Appinventer로 수열 0~100 [15]  (2) 2024.11.30
xyDrawing 부르투스 제어[ 14 ]  (0) 2024.11.29